룩사이클 코리아, 785 출시기념 고객 이벤트 실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룩사이클(LOOK CYCLE) 코리아는 초경량 힐클라임 머신 785 휴에즈(HUEZ) RS 출시를 기념해 고객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룩사이클 코리아는 룩(LOOK) 785 RS와 795 RS 완성차 또는 프레임 구매고객 대상으로 프로팀의 저지와 빕숏을 선착순으로 100명에게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 구매고객은 자전거 전체 사진과 구매영수증, 시리얼번호를, 룩사이클 코리아의 페이스북에서 메시지로 전송하면 이벤트에 참가가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은 100세트 소진 시까지이다.
한편 785 RS는 업힐을 위한 초경량 프레임과 포크가 특징이며, 호환성을 위해 27.2mm 시트포스트와 일반 스템이 장착된다.

룩사이클 코리아는 룩 785 RS 출시기념으로 785 RS와 795 RS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룩 785 RS는 업힐을 위한 초경량 프레임과 포크가 특징이며, 호환성을 위해 27.2mm 시트포스트와 일반 스템이 장착된다


관련 웹사이트
룩사이클 코리아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LOOKCYCLEKOREA
동진임포츠 : http://www.djsports.co.kr/
룩 : https://www.lookcycle.com/en/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