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4월 21일 한강 반포공원서 시승행사...얼리버드 모집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캐니언 코리아는 4월 21일 반포 한강공원에서 캐니언(CANYON) 시승행사를 열고, 4월 2일부터 캐니언 코리아 페이스북(바로가기)에서 얼리버드 접수를 진행한다. 얼리버드로 선정된 라이더는 행사 당일 오전 가장 먼저 캐니언 자전거를 시승할 수 있으며 추가 기념품 세트가 제공된다. 캐니언 코리아는 사전 신청자 중 선착순 100명에 한해 얼리버드 혜택을 부여한다.

4월 21일 시승행사는 반포 한강공원 자전거공방 앞에서 오전 11시까지 얼리버드 라이더에 우선 시승기회를 제공하고,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3시간여 간 현장 접수자를 위한 시승차를 운영한다. 모든 참가자는 신분증과 헬멧을 지참해야 하며, 사전접수 신청자가 11시 이후에 방문한 경우에는 현장 접수자와 동일하게 대기해야 한다.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과 동반할 때만 시승할 수 있다. 특별히 사용을 원하는 페달을 지참할 경우 현장에서 장착할 수 있고, 1인당 시승 시간은 15분이다.

우천시에는 안전을 고려해 행사가 취소될 수 있으며 캐니언 코리아는 이날 자전거를 타고 온 라이더를 위해 자전거 보관소를 운영할 계획이다.


대표 시승차 이미지 및 전체 시승차 목록

CANYON EXCEED CF SLX 9.0 PRO RACE LTD

CANYON SPECTRAL CF 9.0 PRO

AEROAD CF SLX DISC 9.0 Di2

ULTIMATE CF SLX 9.0 di2

INFLITE CF SLX 8.0 PRO RACE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코리아 : https://www.canyon.com/ko/
캐니언 코리아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anyon.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