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범 선수, 어라운드 삼척에서 팬들과 함께 달린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밴쿠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500m 금메달리스트 모태범(29) 선수가 4월 28일과 29일에 열리는 ‘어라운드 삼척 2018 라이드 페스트(이하 어라운드 삼척)'에 참여해 팬들과 함께 라이딩을 한다.
모태범 선수는 최근 스피드스케이트 선수로서 은퇴하고, 사이클로 전향해 경륜 선수를 목표로 하고 있다. 현재 경륜후보생 선발을 위해 현역 경륜선수들과 훈련 중인 모태범 선수는 트렉 마돈과 함께 4월 29일 어라운드 삼척에서 팬들과 달리며 삼척의 아름다운 코스를 즐길 예정이며, 어라운드 삼척에서의 라이딩을 한껏 기대하고 있는 중이다.

스피드스케이트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모태범 선수가 어라운드 삼척 2018 라이드 페스트에서 팬들과 함께 달린다.

모태범 선수는 어라운드 삼척에서 달리 마돈에 대한 피팅을 트렉 컨셉스토어 핑키벨로에서 받으며, 마돈에 대한 기대감을 표시했다.

모태범 선수는 최근 빙속 선수로서 은퇴식을 갖고, 사이클로 전향해 경륜 선수를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어라운드 삼척 2018 트렉라이드 페스트는 1차 모집 성원에 힘입어 4월 3일 화요일 18시까지 2차 추가 모집을 진행한다. 참가신청은 대회 공식 홈페이지(www.aroundsamcheok.kr)에서 진행하며, 참가자 2,000명(도전 코스 1,500명, 동행 코스 5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대회 주최측은 4월 28일부터 어라운드 삼척에 참석하는 라이더를 위해 전야제에서 'ABC 챔피언 어워드'를 진행한다. 트렉의 ABC 캠페인은 라이더의 안전을 도모하기 위한 안전 강조를 모토로, 눈에 잘 띄는 의류와 라이트 등을 사용함으로써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다.
어워드에 참여하고 싶은 라이더는 전야제 행사장인 삼척문화예술회관 광장에서 ABC 캠페인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에 트렉바이시클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트렉은 심사를 통해 본트래거 이온 800RT, 플레어 RT, 엘리트 싯팩 안장, 리플렉티브 타이어 등을 총 18명에게 증정한다.


관련 웹사이트
어라운드 삼척 : http://www.aroundsamcheok.kr/
트렉바이시클코리아 : https://www.trekbikes.com/kr/ko_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