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S 서울/부산 스토어 매니저, 세일즈 스페셜리스트 모집 공고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아소스(Assos), 캐니언(Canyon), 토픽(Topeak), 사이클옵스(CycleOps), 파워탭(PowerTap), 사리스(Saris) 등을 취급하는 하이랜드스포츠는 서울과 부산에 오픈하는 아소스 스토어의 매니저와 세일즈 스페셜리스트를 모집한다.
스토어 매니저는 직영점의 운영과 관리 전반을, 세일즈 스페셜리스트는 상품 관리와 고객서비스를 담당한다.

아소스 서울 스토어는 강남구 신사동에, 아소스 부산 스토어는 해운대구 해운데로데오 아울렛에 위치한다.
이번 채용은 서울과 부산으로 지역을 나눠 모집하여 지역에 맞춰 채용 정보를 확인해야 한다.
하이랜드스포츠는 패션 및 잡화 판매 경력이 있고, 아소스에 대한 이해가 높은 지원자를 우대한다고 밝혔다.
지원자는 채용사이트를 통해 관련 서류를 접수하고, 서류 통과자를 대상으로 면접을 통해 채용을 한다. 채용기간은 3월 30일까지이다.




관련 웹사이트
아소스 서울 스토어 채용정보: https://goo.gl/2omEjg (사람인), https://goo.gl/N9JHfC (잡코리아)
아소스 부산 스토어 채용정보: https://goo.gl/ocgtsE (사람인), https://goo.gl/TG6yZm (잡코리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