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 헬로마켓과 함께 TREK 타고 갈래요 이벤트 진행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트렉바이시클코리아(TREK Bicycle Korea, 이하 트렉)가 개인간 중고거래 플랫폼 헬로마켓(www.hellomarket.com)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TREK 타고 갈래요?'를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TREK 타고 갈래요?' 이벤트는 헬로마켓 앱을 통해서 3월 5일부터 3월 30일까지 실시하며, 댓글을 통해 '트렉 자전거를 타야 할 이유'를 적으면 참가신청이 진행된다.

트렉은 중고거래 플랫폼인 헬로마켓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트렉은 헬로마켓과의 이벤트를 통해 FX2와 프리칼리버 12, 본트래거 헬멧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를 참여하기 위해서는 헬로마켓에 회원가입 후, 행사 게시물(바로가기) 하단에 트렉 자전거를 타야 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긴다. 재미있거나 감동적인 사연을 남긴 참가자 3명에게 각각 트렉의 하이브리드 자전거 'FX2' 시리즈 2대(각각 남성용, 여성용)와 아동용 자전거 '프리칼리버 12' 1대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TREK은 헬로마켓 회원의 안전과 환경을 생각합니다' 이벤트도 헬로마켓에서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이벤트 페이지를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안전에 관련된 글을 작성하며 참석할 수 있으며, 참여한 회원 5명에게 추첨을 통해 본트래거(Bontrager) 헬멧을 제공한다.

동시에 트렉 공식 페이스북(바로가기)에서는 '기변을 원하세요' 이벤트도 페이스북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트렉 공식 페이스북의 링크를 통해 헬로마켓 앱에 가입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헬로포인트 3,000원을 지급되는 내용이다.


관련 웹사이트
트렉바이시클코리아 : https://www.trekbikes.com/kr/ko_KR/
트렉바이시클코리아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TrekBicycleKorea/
헬로마켓 이벤트: https://www.hellomarket.com/post/176380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