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S 속도계, 한번에 비교하고 구매하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자전거에 사용되는 GPS 속도계는 자전거 라이딩을 업그레이드 시켜줄 뿐 아니라, 투어링의 경로와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게 도와주어, 그 활용도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
단순히 GPS가 있는 사이클링 컴퓨터로만 사용해도 속도를 볼 수 있고, 라이딩 구간을 지도에 표시하여, 스트라바(Strava) 등에 저장하고 공유할 수 있게 되어 다양한 코스를 라이딩하는 라이더들에게는 필수적인 용품으로 자리잡았다.
또한, 스피드와 케이던스 센서, 심박센서, 파워미터 등과 연동하면 다양한 기능들을 활용하여 라이딩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큰 도움을 주는 용품이기도 하다.

국내에 유통되는 주요 GPS 속도계를 한번에 보고 비교하여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이번 GPS 모음전을 통해 국내 주로 유통되는 와후(WAHOO), 가민(GARMIN), 리자인(LEZYNE), 브라이튼(BRYTON)의 거의 모든 제품을 한번에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로운 GPS 속도계를 찾는 중이거나, 업그레이드를 생각하는 중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다.

GPS 속도계 모음전 바로가기 : http://www.bikexp.kr/product/list.html?cate_no=43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