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22~02/25
03/17~03/25
03/18~03/25
바쏘, 신규 색상 라인업과 디스크 브레이크 신제품 출시
2018-02-12   바이크매거진
이탈리아 핸드메이드 프레임 바쏘(BASSO)가 2018년을 맞이하여 디아만테 SV(DIAMANTE SV)와 아스트라(ASTRA)의 디스크 브레이크 버전을 공식 출시하였고, 디아만테와 디아만테 SV 시리즈에 신규 컬러 2종을 선보였다.

디아만테 SV DISC, 아스트라 DISC

바쏘에서 디스크 브레이크를 먼저 적용한 모델은 최상급 에어로 바이크인 '디아만테 SV', 그리고 중장거리 라이딩을 위해 지오메트리가 개발된 '아스트라'이다.
디스크 브레이크가 장착된 모델들은 기존 림 브레이크와 동일한 지오메트리를 사용하고 있으며, 디아만테 SV는 림 브레이크 버전과 동일한 4가지 색상(파스텔 화이트, 블루 플루오 오렌지, 블랙 앤트러사이트, 이탈리아)으로 출시되고, 아스타라는 옐로우 그레이와 아스팔트 블랙 등 2종 색상으로 출시된다.

이번 시즌 바쏘의 디스크 브레이크 버전이 국내에도 공식적으로 출시된다.

디아만테 SV의 디스크 브레이크 프레임. 브레이크 마운트가 없어지고, 타이어 클리어런스가 여유있게 변했다.

레이스 퍼포먼스와 장거리 라이딩 지오메트리를 합친 아스트라에도 디스크 브레이크가 적용되었다.

아스트라 옐로우 그레이 컬러


디아만테 SV MAAP & 파스텔 화이트, 디아만테 페트로늄 & 아스팔트 블랙

레이스를 위한 에어로 바이크 디아만테 SV는 바쏘에서 후원하고 있는 레이싱 팀 'Team MAAP-BASSO'의 팀 컬러 에디션과 함께 파스텔톤의 화이트 컬러를 새롭게 출시했다.
디아만테 SV MAAP 스페셜 컬러는 기존에 출시된 디아만테 MAAP의 후속작으로 강하면서 감각적인 컬러가 개성을 드러낸다. 또, 파스텔 화이트와 네이비 색상의 조합은 그 동안 레이싱 바이크에 사용되지 않던 것으로 신선한 매력을 느끼게 할 것이다.

디아만테 SV MAAP 스페셜 에디션

디아만테 SV 파스텔 화이트 색상

디아만테는 이번 시즌 페트로늄(Petroleum)을 선보이며, 진한 네이비와 브라운 컬러의 강하면서도 진지한 느낌을 만들었다. 또, 페트로늄은 펄 입자가 포함되어 있어서, 햇빛을 받았을 때 그 진가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세련된 현대적 감각을 느낄 수 있는 무광의 아스팔트 블랙 컬러가 디아만테 라인업에 추가되었으며, 이것은 Morvélo Basso RT 팀에서 사용했던 컬러이기도 하다.

디아만테 페트로늄은 진한 네이비와 브라운 컬러, 그리고 펄이 포함되어, 강하면서도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다.

디아만테 아스팔트 블랙도 새롭게 추가되었다.


관련 웹사이트
아딕스디스트리뷰션 : http://www.addix.co.kr/
바쏘바이크 : https://www.bassobike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