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쏘 바이크 맴버스 클럽, '파밀리아 바쏘 바이크' 런칭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이탈리아 핸드메이드 자전거 브랜드인 바쏘(BASSO)가 맴버스 클럽인 파밀리아 바쏘 바이크(Famiglia Basso Bikes)를 런칭한다.
파밀리아 바쏘 바이크는 전세계 바쏘 라이더들을 위한 맴버스 클럽으로, 물론 우리나라 라이더들까지 포함,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글로벌 바쏘 라이더들이 서로 라이딩의 즐거움을 공유하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다.

전 세계 바쏘 라이더들을 위한 '파밀리아 바쏘 바이크' 맴버스 클럽이 런칭되었다.

"어떻게 전 세계 바쏘 라이더들과 함께 할 수 있을까?"
창업자 알치데 바쏘의 아들이자 마케팅을 담당하는 알레산드로 바쏘는 전 세계 여행을 하며 바쏘 라이더들을 만났고, 어디를 가나 친근함과 반가움을 느낄 수 있었다. 그리고, 이런 공통점을 다른 라이더들과 공유하기 위한 방법으로 '파밀리아 바쏘 바이크'를 런칭하게 된 것이다.

'파밀리아 바쏘 바이크'는 이탈리아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맴버스 클럽으로, 회원만을 위한 '특별 키트'는 물론,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그리고, 전 세계 회원들과 교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될 예정이다.

'파밀리아 바쏘 바이크'에 가입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할 수 있으며, 가입비는 1년에 180유로이다. 가입을 완료하면 '특별 키트'가 포함된 '파밀리아 바쏘 박스'가 등록한 주소로 배달 된다.

회원이 될 경우 바쏘 워런티가 1년 더 연장되며, 매년 바쏘 이탈리아 본사에서 개최되는 지로 디 이탈리아(Giro d'Italia) 파티와 라이딩 행사에 참가권이 주어진다. 또, 국가별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2명은 2019 디스트리뷰션 프리젠테이션 행사에 초청받게 된다.
그리고, 회원에 한해 코르티나 담페초(Cortina d'Ampezzo) 돌로미테(Dolomites)에 위치한 바쏘 클럽 하우스를 유료로 사용할 수 있다.

파밀리아 바쏘 바이크 박스

특별 키트가 포함된 파밀리아 바쏘 바이크 박스의 내용물을 다음과 같다.
- 파밀리아 바쏘 바이크 키트(반팔 저지 상의+빕 숏)
- 카본 머니클립
- 커스텀 헤드셋 캡
- 맴버 카드
- 웰컴 레터
- 파밀리아 바쏘 바이크 스티커


회원에게 추가되는 혜택은 다음과 같다.
- 워런티 1년 연장
- 바쏘 바이크 카페(이탈리아 비첸자 바쏘 본사 1층) 커피와 서비스 무료 제공
- http://shop.bassobikes.com 에서 판매 중인 의류와 액세서리 15% 할인
- 전 세계 바쏘 바이크 주최 라이딩 행사 참여 가능
- 돌로미테 바쏘 클럽 하우스 이용(유료)
- 바쏘 주최 지로 디 이탈리아 파티와 라이딩 초청
- 2인 추첨, 2019 디스트리뷰터 프레젠테이션 초청

돌로미테 바쏘 클럽 하우스를 이용할 수 있는 특권도 얻게 된다.

돌로미테 바쏘 클럽 하우스(Basso Club House) 소개
이탈리아 휴양지인 코르티나 담페초 돌로미테는 사이클리스트에겐 너무나 유명한 라이딩 명소이며, 이곳에서 바쏘 클럽 하우스는 사이클리스트를 위한 숙박 및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최대 6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사이클리스트를 위한 특화된 시설과 라이딩 가이드 및 사진 촬영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숙박 비용은 205~340유로로 인원과 프로그램에 따라 상이하다. 세부 사항은 바쏘 공식 대리점에서 비치된 안내책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숙박 뿐 아니라 라이더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가 준비된 바쏘 클럽 하우스


관련 웹사이트
아딕스 디스트리뷰션 : http://www.addix.co.kr/
파밀리아 바쏘 바이크 : https://www.bassobikes.com/family.html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