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20~08/21
Liv, 2018년을 함께 할 앰버서더를 모집한다.
2018-02-02   바이크매거진
자이언트(GIANT)의 여성 전문 브랜드 리브(Liv)는 여성 브랜드에 대한 인식과 확산을 위해 '리브 앰버서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오는 2월 19일까지 리브와 함께 할 앰버서더의 지원 신청을 받는다.


리브 앰버서더는 상,하반기 각 1회 정기 라이딩 및 캠페인, 소셜 커뮤니티 활동을 하게 되며, 리브로부터 활동 기간 동안 Liv의 신제품 및 인기 제품을 받아 체험하고, 각종 이벤트에 초청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이번 '2018 리브 앰버서더'는 10명을 모집하고 있으며, 선정된 앰버서더는 오는 2018년 3월 16일부터 1년 동안 앰버서더로 활동하게 된다. 또한, 우수 앰버서더를 선정하여 시상도 진행될 예정이다.

전세계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리브 앰버서더 프로그램

국내 리브 앰버서더는 자이언트 전문 스토어를 대표하는 여성 Staff으로 2년전 첫걸음을 시작했다.


모집 조건은, Liv 자전거를 보유한 여성으로, 자전거와 사이클링을 좋아하며 소셜 커뮤니티(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에 적극적인 활동을 하는 라이더이며, 아래 접수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리브 앰버서더 신청 접수하기 : https://goo.gl/forms/RMt7hhVd2qLXgUqJ3


관련 웹사이트
자이언트코리아 : http://www.giant-korea.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