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20~08/21
리자인 GPS, 업데이트로 트레이닝 기능 추가
2018-01-16   바이크매거진
미국의 자전거 용품 전문 브랜드 리자인(LEZYNE)은 사이클링 컴퓨터인 GPS 시리즈의 펌웨어를 업데이트하여, 실내외 트레이닝 모드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펌웨어 업데이트 페이지 : http://www.lezyne.com/support-gps.php

새롭게 업데이트된 기능으로 인기있는 트레이닝 프로그램인 투데이스플랜(Todays Plan), 트레이닝픽스(Training Peaks)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또, 겨울철 실내 훈련에 집중하는 라이더들을 위해 '트레이닝 모드'가 탑재되었으며, 이것은 실내 트레이닝 중 훈련 내용과 목표를 GPS 속도계에 동기화하여 안내해 주는 기능이다. 그리고, '트레이너 기록 모드'가 추가되어, 실내 트레이너 위에서 라이딩할 때의 기록도 관리된다.

트레이닝 모드의 추가에 따라 파워미터를 기반으로 한 데이터 필드가 몇가지 추가되었다.
FTP(Functional Threshold Percent), 심박수 존, TSS(Training Stress Score), IF(Intensity Factor), NP(Normalized Power), 심박스 존 타임, 심박 퍼센트 등의 데이터가 그것이다.

리자인 GPS는 트레이닝 기능 추가로 투데이즈플랜, 트레이닝픽스 등과 연동된다.


새롭게 추가된 새로운 데이터 필드로 더욱 다양한 트레이닝 기능을 즐길 수 있게 된다.

트레이너 기록 모드로 실내 트레이너의 활용도가 커졌다.


관련 웹사이트
아딕스 디스트리뷰션 : http://www.lezyne.co.kr/
리자인 GPS 펌웨어 : http://www.lezyne.com/support-gps.php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