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자 내린천 투어 3기 모집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소수의 인원으로 경쟁이 아닌 함께 하는 투어로 진행되어 큰 호응을 얻었던 '인피자와 함께 하는 강원도 내린천 투어'가 3기를 모집한다.

서울부터 강원도까지 약 180km를 자전거로 달릴 수 있는 기회로 도로 라이딩에 대한 자신감과 자전거 여행에 대한 준비 등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모든 일정은 (주)인피자와 코렉스자전거의 후원으로 참가비 없이 진행되고, 그 대신 참석 이유를 잘 작성한 20명을 선발하여 선택한다.
참가접수는 7월 15일부터 8월 14일까지 인피자 웹사이트(www.infizabike.com)을 통해 받는다.

인피자 투어 접수처 : http://www.infizabike.com/new_2008/customer/event.php

참고) 제2회 투어 동영상



*** 인피자와 함께 하는 강원도 내린천 투어 3기 안내문 ***

주최 및 주관 : 인피자, 코렉스자전거
출발지 : 뚝섬 선착장
목적지 : 강원도 인제군 내린천 맑은물 리조트
출발일자 : 8월 29일~30일(1박 2일)
대상 : 동호인 및 MTB 유저(입문후 6개월 이상)
예상거리 : 180km 이상
접수방법 : www.infizabike.com
(홈페이지 가입후, 신청 양식을 작성후에 참석이유를 50자 내외로 기재)
접수기간 : 7월 15일~8월 14일
참가혜택 : 인피자 고급 유니폼 지급 및 접수비용 무료
참석인원 : 20명 선발
발표일 : 8월 18일
오리엔테이션 : 8월 22일(토) 10시 (주)인피자 서울사무소(용산구 한남동 소재)

상세내용
- 기본장비 본인 지참(자전거,헬멧,장갑,안전장비 등 유니폼을 제외한 모든 사항)
- 투어와 함께 간단한 개인별 자세 컨설팅
- 선발자는 반듯이 오리엔테이션에 참가하여야 하며,투어시 해당 규정 및 내용을 모두 숙지하여야 합니다.(ot 불참시 대기자로 인원 변경)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