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히어로5 시리즈 가격 인하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삶의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하고 있는 멀티캠의 글로벌 리더 고프로(GoPro)는 액션캠 히어로(HERO) 5 시리즈 2종을 최대 19만원 할인하여 판매한다. 이번에 제공하는 할인 가격은 히어로5 블랙이 37만 5천원, 히어로5 세션이 26만원으로, 기존 가격 대비 최대 19만원 저렴하다. 해당 가격은 고프로 공식 홈페이지(ko.gopro.com) 및 고프로 국내 총판 세파스의 온라인 쇼핑몰 올포기어(all4gear.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프로는 히어로5 블랙을 37만 5천원으로, 히어로5 세션을 26만원으로 가격을 인하한다.

히어로5 시리즈는 고프로 특유의 심플한 디자인에 알찬 기능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히어로5 블랙은 디스플레이가 장착돼 보다 편리하게 촬영이 가능하며, 히어로5 세션은 초소형 사이즈로 야외 활동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두 제품 모두 4K 영상 지원으로 뛰어난 화질을 자랑하며, 수준 높은 동영상 안정화 기능과 음성 인식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별도의 하우징 없이 최대 10m 방수가 가능해 물 속에서도 안심하고 촬영할 수 있다.
특히 고프로 히어로5 시리즈로 촬영한 사진과 영상은 쉽게 편집이 가능하다. 고프로가 선보인 스토리텔링 솔루션 '퀵스토리(QuikStories)'를 통해 간단한 조작으로 영상을 편집하고 손쉽게 소셜미디어로 공유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고프로 홈페이지 및 고프로 국내 총판 세파스 온라인 쇼핑몰 올포기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주)세파스 : www.all4gear.co.kr
고프로 : https://gopro.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