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클링 부상 예방 및 재활 세미나, 2월 3~4일 개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완벽한 자세를 위한 자전거 피팅'의 저자인 필 버트(Philip James Burt)가 우리나라를 방문하여, "부상 예방과 재활"을 주제로 한 세미나를 오는 2월 3~4일 판교 글로벌 R&D 센터에서 진행한다.




지난 해 국내에 소개되어 라이더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피팅 서적 "완벽한 자세를 위한 자전거 피팅"의 저자인 '필 버트'는 현재까지 영국 사이클 국가대표팀(Team GB)의 전담 헤드 피지오테라피스트로 크리스 프룸(Chris Froome), 마크 카벤디시(Mark Cavendish) 뿐 아니라 트랙 경기에서 영웅으로 인정받고 있는 크리스 호이(Sir Chris Hoy) 선수 등의 테라피를 담당한 최고의 실력을 갖추고 있다.

강사인 필 버트는 영국 사이클 국가대표팀에 소속되어, 크리스 호이 선수를 비롯해, 크리스 프룸, 마크 카벤디시 등의 유명 선수들과 지금까지 92개의 메달 획득을 함께 했다.

오는 2월 3~4일 양일간 열리는 "사이클링 부상 예방과 재활" 세미나를 통해 필 버트의 이야기를 직접 들을 수 있으며, 실제 라이더와 코치 및 감독들이 직접 적용할 수 있는 많은 내용들이 다루어질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전 세계의 피팅 관련 전문가들 뿐 아니라 국내의 유명 선수들과 피터들이 다수 참여하게 되며, 단순한 정보 교환을 넘어 글로벌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접수는 오는 1월 3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고, 먼저 접수할 경우 얼리버드 특권을 얻을 수 있게 된다.
접수 방법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1월 3일 공개될 예정이다.

참가 접수 신청 : http://naver.me/xi6Kh0Ra


관련 웹사이트
공식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perform360MK/
완벽한 자세를 위한 자전거 피팅 소개 기사 : http://www.bikem.co.kr/article/read.php?num=8870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