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즈드, 에스웍스 루베 맥라렌 듀라에이스 Di2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페셜라이즈드(SPECIALIZED)는 맥라렌(McLaren)과 협업으로 완성된 새로운 레이스 머신 에스웍스 루베 맥라렌 듀라에이스 Di2(S-WORKS ROUBAIX McLaren DURA-ACE Di2)를 출시하였다.

S-Works Roubaix McLaren Di2
소비자가격 : 12,500,000원

'McLaren Applied Technologies'와의 협업으로 개발된 레이싱 머신

F1 레이싱 머신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맥라렌은 자동차 뿐 아니라, 스페셜라이즈드와의 협업을 통해 자전거에도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발표한 '에스웍스 루베 맥라렌 Di2'는 맥라렌 레이싱 그랑프리 50주년을 기념한 것으로, 맥라렌 고유의 헤리티지 오렌지 색상과 폴리싱 처리된 휠을 연상케 하는 커스텀 허브, 그리고 가죽 바테잎으로 그 특별함을 강조하고 있다.
프레임은 스페셜라이즈드의 FACT 11r 카본으로 제작되었고, 신형 루베의 뛰어난 강성과 효율적인 충격흡수 능력을 극대화하여 새로운 주행 경험을 느끼게 된다.

맥라렌 레이싱 그랑프로 50주년 기념



헤드튜브에 장착된 20mm 트래블의 피스톤은 노면 충격을 흡수하며 빠르게 달릴 수 있는 새로운 접근법이다.

신형 루베의 가장 큰 특징으로 꼽히고 있는 퓨처샥(Future Shock)은 헤드튜브에 내장되었으며, 20mm 트래블의 충격을 흡수하는 피스톤이다. 'McLaren Applied Technologies'와 협업하여 개발된 이 퓨처샥은 완전히 새로운 접근법을 통해 놀라운 수직 순응성을 만들어내었다.
이로써, 앞바퀴로 전달되어 오는 노면 충격을 흡수하며, 주행품질을 높일 뿐 아니라 노면에서 발생하는 구름저항을 줄여 스피드를 유지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에스웍스 루베 맥라렌 Di2'는 스페셜라이즈드 스토어에서 12월 2일부터 정식 판매를 시작했으며, 또한 CJ 온라인몰 스페셜라이즈드 브랜드관에서 구매가 가능한다.


관련 웹사이트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 : https://www.specialized.com/kr/ko/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