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 새 고어텍스 INFINIUM 브랜드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고어텍스(www.gore-tex.com)는 2018년 가을에 기존 고어텍스 브랜드에 신제품 브랜드 고어텍스 INFINIUM™을 추가하고, 이를 통해 완전히 새로운 등급의 의류, 신발 및 액세서리로 고어텍스 제품 라인을 확장할 계획이다.
고어텍스 INFINIUM™ 제품은 활동적이며, 기능성 의류에 최우선순위를 두는 소비자를 겨냥한다. 고어는 '편안함의 과학', 인체가 여러 기후 요건과 호응하고 반응하는 방식 등에 관한 방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구체적인 활동과 사용자에게 맞는 혁신적인 신제품 기술을 개발해왔으며, 방수성이 필요 없는 성능 업그레이드를 제공해왔다.

고어는 새로운 고어텍스 INFINIUM™을 내년 가을에 출시할 계획이다.

흰색 다이아몬드 로고로 식별되는 INFINIUM™은 THERMIUM™ 신발, 부드러운 안감을 댄 아우터, 단열성 의류, 신축성 장갑 등에 적용될 예정이다.

고어텍스 INFINIUM™ 제품은 선별된 소매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제품에 부착되는 흰색 다이아몬드 로고로 식별된다. 고어는 동시에 방수-통기성 혁신 제품도 계속 출시할 예정이다. 이들 제품은 고어텍스 제품의 검은색 다이아몬드 로고로 식별된다.
고어는 2018년 가을 네 가지 혁신적인 신제품 기술이 적용된 고어텍스 INFINIUM™ 제품 브랜드를 출시하고자 선별된 파트너와 협력할 예정이다. 

고어 섬유 사업의 국제 판매 및 마케팅 책임자  크리스찬 랭어(Christian Langer)는 “새로운 고어텍스 INFINIUM™ 제품 브랜드가 고어텍스 브랜드에 추가되면서, 소비자에게 새로운 제품 옵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며 “이 라인은 겨우내 편안하고 따뜻하게, 그리고 세련되게 발을 지켜줄 신발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매우 얇은 단열 재료를 사용함으로써 지금까지 흔했던 부피가 큰 단열 제품과는 다른 모습을 띤다”면서 “이 라인은 촉감이 더욱 우수하고, 겨우내 손가락을 따뜻하게 보온해준다. 또한, 장갑을 벗지 않고도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는 장갑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고어는 다양한 기후와 날씬 조건에서 소비자를 더욱 편안하게 할 방법에 대한 광범위하고 지속적인 실험실 연구와 현장 연구를 진행해왔다. 이제 고어텍스 INFINIUM™ 제품 브랜드를 출시하면서 더 많은 사람이 야외 체험을 선택하는 방식에 따른 새로운 기술도 개발 중이다. 백팩킹, 스키 또는 다른 전문적인 활동과 같이 개별적인 야외 운동을 추구하는 소비자도 많지만, 일상생활의 일환으로 좀 더 일반적인 방식에 따라 편안하고 보호받는 상태에서 야외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사람도 증가하고 있다. 고어와 고어 브랜드 파트너는 고어텍스 INFINIUM™ 제품을 통해 이 모든 영역의 수요를 충족할 계획이다.

랭어는 “새로운 고어텍스 INFINIUM™ 제품 브랜드 출시는 자사에 있어 핵심적인 이정표”라며 “INFINIUM™ 출시로 기존 고어텍스 제품 브랜드와 더불어 야외 열정(히말라야 원정이든 출근길 자전거 주행이든)을 추구하기에 적합한 더 많은 혁신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와 같은 브랜드 진화를 통해, 자사의 브랜드 파트너와 함께 새로운 성장 영역을 공략하고, 미래 기회를 포착하기에 좋은 입지를 구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