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13~01/14
02/22~02/25
03/17~03/25
03/18~03/25
삼천리자전거 팬텀제로 우수디자인으로 수상
2017-11-30   바이크매거진
삼천리자전거의 전기자전거 팬텀제로가 2017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운송기기 및 차량용품부문 우수디자인 제품으로 선정됐다.
굿디자인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해 디자인의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GOOD DESIGN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다. 산업디자인진흥법에 의거, 상품의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우수 디자인을 선정한다.

삼천리자전거의 전기자전거 팬텀제로가 2017 굿디자인 어워드, 운송기기 및 차량용품부문 우수디자인 제품으로 선정됐다

삼천리자전거 팬텀제로는 20인치 바퀴를 적용한 미니벨로 전기자전거로 콤팩트하고 휴대성이 좋은 장점이 있다. 심플(simple)이라는 디자인 컨셉으로, 일반적인 자전거 프레임의 다운 튜브를 없애고 헤드라이트부터 배터리까지 일체형으로 이어지는 스타일리시한 미니멀리즘 디자인이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프레임 디자인에 어울리는 무광 블랙 컬러의 조합은 도시적이면서도 세련된 감각을 더욱 부각시켜 2017 굿디자인으로 선정된 것이다.

삼천리자전거 팬텀제로는 이용자 편의성이 뛰어나 호평을 받기도 했다. 주행 중 핸드폰 충전이 가능한 USB 포트, 안장 밑에 부착된 배터리는 후미등과 함께 배터리 잔량 표기 기능을 겸해 편의성을 더했다. LCD 패널은 주행 가능 거리와 주행시간, 속도 등을 자동으로 표시해준다. 또 프레임 내에 전조등이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어 LCD 패널로 켜고 끌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삼천리자전거는 치밀한 연구를 바탕으로 기술과 디자인을 접목한 안전하고 감각적인 자전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이용자 중심의 사용 편의성까지 고려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자전거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팬텀제로 리뷰 : http://www.bikem.co.kr/article/read.php?num=10097

관련웹사이트
삼천리자전거 : https://www.samchuly.co.kr/index.php/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