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계용 피직 슈즈 아티카 R5 / X5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피직(fi'zi:k)은 동계시즌에도 라이딩을 즐기는 라이더를 위해 새로운 동계용 슈즈 아티카(Artica) R5와 X5를 출시한다.

피직(fi'zi:k)은 동계용 슈즈 아티카(Artica) R5와 X5를 출시한다.


심파텍스 멤브레인과 인터널 레이싱 시스템

피직의 새로운 윈터슈즈 아티카는 외부로부터의 냉기와 습기를 차단하기 위해 심파텍스(Sympatex)의 멤브레인을 사용한다. 심파텍스 멤브레인은 내부의 땀을 배출하는 투습성능이 있으며, 외부 오염물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윗면은 플리스 소재이고 아랫면은 알루미늄 호일이 들어간 겨울 전용 인솔이 제공되며, 조절이 쉬운 인터널 레이싱(lacing) 클로저 시스템을 채택해 슈즈를 신고 벗기 편하다.

아티카 R5/X5는 슈레이스를 한번에 조절할 수 있는 인터널 스피드 레이싱(lacing) 시스템으로 빠르게 신고 벗을 수 있고, 방수 지퍼로 냉기와 습기를 차단한다.

내부의 마이크로 텍스 강화쉘은 슈즈의 외형을 잡아주고, 투습 기능이 있는 심파텍스(Sympatex)의 멤브레인으로 투습 방풍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아티카 R5

아티카 R5
소비자가격: 290,000원

심파텍스 멤브레인으로 방수방풍 기능이 있고, 외부 오염물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카본 강화 나일론 아웃솔.


아티카 X5

아티카 X5
소비자가격: 290,000원

심파텍스 멤브레인 적용.

카본 강화 나일론 아웃솔과 접지력을 높여주는 고무 패드.


관련 웹사이트
(주)세파스: http://www.cephas.kr
피직: http://www.fizik.it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