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터 리프레시, 1년 뒤 새 프레임으로 교환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카본 자전거 전문 브랜드 팩터(FACTOR)의 유통사인 윅스인터내셔널은 11월 20일부터 11월 30일까지 팩터 프레임셋 구매 시, 1년 후 새 프레임으로 교체할 수 있는 팩터 리프레시 프로모션(FACTOR REFRESH PROMOTION)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팩터 프레임셋 ONE과 O2 구매 시, 1년이 되는 시점에 새로운 프레임으로 무상 교환이 이루어지는 것으로, 오는 11월 30일까지 완납한 구매자에 한해 해당된다.
교환은 구매한 프레임과 동일한 제품이며, 프레임과 포크에 한해(핸들바, 싯포스트, 베어링, 마운트, 커버, 그로밋 등 프레임셋 패키지 내의 부품 및 액세서리 제외) 진행된다.
그리고, 에디션 제품(Romain Bardet, Oliver Neasen, Chpt 등)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제외되며, 1년 후 에디션 제품으로의 교환도 불가능하다.

1년 뒤 교환되는 조건은 웍스의 제품 보증 정책에 준하며, 정상적인 운영이 가능한 상태의 프레임이어야 한다. 파손 및 크랙이 발생한 프레임은 교환되지 않는다. 또한, 최초 구매자에 한해 교환되며, 교환되어 반납된 프레임은 윅스인터내셔널로 귀속된다.


팩터 프레임셋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라이더라면, 지금 구매하여 1년 뒤 새로운 프레임으로 리프레시되는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관련 웹사이트
윅스인터내셔널 : http://www.wixx-intl.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