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P, 2017 인천국제스포츠레저엑스포 참가한다
에디터 : 김수기 기자
어반 벨로 프로젝트(Urban Velo Project, 이하 UVP)는 100여 개 국내외 스포츠레저 업체가 참여하는 2017 인천국제스포츠레저엑스포에 참가한다.
이번 엑스포는 관련산업 활성화를 위해 개최되며, 캠핑과 자동차, 이륜차, 자전거, 피트니스 분야에서 참가해 제품들을 전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엑스포는 11월 17일(금)부터 19일(일)까지 열리며, 17일은 비즈니스 데이, 18, 19일은 퍼블릭 데이로 운영된다.

2017 인천국제스포츠레저엑스포가 11월 17일부터 19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한편 이번 엑스포에 참가한 유일한 자전거 완성차 업체인 어반 벨로 프로젝트는 슈힌들하우어(Schindelhauer)와 버드니츠(Budnitz), 리조마(Rizoma), 부처스 & 바이시클스(Butchers & Bicycles)와 같은 어반바이크와 자전거 전문 거치대 브랜드인 바도리베로(Vadolibero), 에지드(Egide) 헬멧 등 액세서리를 전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UVP의 자전거 브랜드는 도심에서 라이딩에 특화되어 있는 게이츠(Gates) 벨트 드라이브를 사용하고 있어 기존 체인 구동계의 자전거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어반 벨로 프로젝트의 원선민 세일즈 매니저는 "UVP가 올 7월에 런칭해 소비자에게 UVP의 이름을 알리기 위해 엑스포에 참여하게 됐고,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은 우리의 정체성을 알려주는 벨트 드라이브 시스템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여 주고 있다"며 "3일동안 개최되는 엑스포 기간에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헬멧과 후드티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람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어반 벨로 프로젝트는 이번 엑스포에 참여해 취급 완성차와 액세서리 브랜드 제품을 전시하고 있으며,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슈힌들하우어(Schindelhauer)의 싱글/픽스드 기어로 변경할 수 있는 지그프리드 로드.

슈힌들하우어(Schindelhauer)의 스타일리시한 커뮤팅 바이크 프리드리히.

아치형 트윈 탑튜브로 구성된 버드니츠(Budnitz).

부처스 & 바이시클스(Butchers & Bicycles)의 카고 바이크 MK1.

시트튜브가 없는 독특한 디자인의 풀카본 바이크 리조마(Rizoma) R77 메트로폴리탄.

수입예정인 데시니오(Desiknio) 전기자전거.

어반바이크에 잘 어울리는 에지드(Egide) 헬멧.

라이더의 개성을 거치대에 옮겨놓은 바도리베로(Vadolibero)의 바이크 버틀러 S.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