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13~01/14
03/17~03/25
03/18~03/25
시마노, 3년간 RCS 스포츠의 경기 중립 지원
2017-11-15   바이크매거진
시마노(SHIMANO) 이탈리아의 뉴트럴 서포트(neutral support)팀은 내년부터 3년간 RCS 스포츠가 경기를 할 때 중립 지원하도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내년에 있을 지로 디 이탈리아(Giro d' Italia)를 비롯해 밀라노 산레모(Milano Sanremo), 밀라노 토리노(Milano Torino), 지로 디 롬바르디아(Giro di Lombardia), 티레노 아드리아티코(Tirreno Adriatico), 그란 피에몬테(Gran Piemonte) 등 이탈리아에서 펼쳐지는 각 경기에서 라이더들이 기계적 문제에 직면한 경우 지원을 통해 성공적으로 레이스를 마칠 수 있도록 한다.

스페인과 베네룩스 국가의 서비스와 동일하게, 도로에서는 중립 카 또는 모토사이클에 탑승한 미캐닉이 지원하고, 레이스 경로에 지정된 뉴트럴 서포트 존에서도 필요 시 미캐닉이 라이더에게 도움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시마노 이탈리아의 뉴트럴 서포트팀은 내년부터 3년간 RCS 스포츠가 경기를 할 때 중립 지원하도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시마노 이탈리아의 에두아르도 롤던(Eduardo Roldan)은 "뉴트럴 서비스의 목표는 모든 레이서들에게 귀중한 파트너로서 실질적인 가치를 가져다 주는 것입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모든 레이서가 안전하게 레이스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라이더들이 자전거를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RCS 스포츠의 파올로 벨리노(Paolo Bellino)는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역사적인 파트너의 귀환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수백 번의 자전거 레이스를 통해 얻은 경험과 전문성으로 무장한 시마노는 레이스의 흐름을 읽고 경주가 안전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무엇이 필요한지 정확하게 알고 있습니다. 팬들도 RCS 스포츠의 훌륭한 이벤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말입니다"라고 전했다.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www.nnxsport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