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 ABC 안전 캠페인 라이딩, 11월 12일 한강에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트렉바이시클코리아(TREK)는 오는 11월 12일(일) 한강에서 안전 라이딩을 주제로 한 ABC(Always on Biomotion Contrast) 안전 라이딩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안전 캠페인 라이딩은 '눈에 잘 띄는 의류와 안전등 착용으로 라이딩 안전 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것으로, 참가 신청한 라이더들 100명을 추첨하여 진행된다.
추첨된 100명의 라이더는 당일 2만원 본트래거(Bontrager) 상품권을 모두 받을 수 있으며, 에올루스 프로 3 카본 휠, 발리스타 헬멧, 이온 800 전조등, 플레어 R 후미등의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날 라이딩은 반포대교 남단 달빛광장에서 미사리까지 왕복 60km이며, 자전거 브랜드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하지만, 참가자들은 반드시 앞뒤 안전등, 그리고 눈에 잘 띄는 형광 또는 반사 기능이 있는 의류를 착용해야 한다.


참가자는 본트래거 에올루스 프로3 카본 휠 및 다양한 경품을 받을 기회가 주어진다.

트렉 ABC 안전 라이딩 캠페인의 참가는 아래 링크를 통해 온라인 신청할 수 있다.
참가신청 : http://naver.me/x4kZYA0I


관련 웹사이트
트렉바이시클코리아 : https://www.trekbikes.com/kr/ko_KR/
이벤트 상세보기 : http://blog.naver.com/trekkorea1/221126409435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