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롬톤 2018년 블랙에디션 새로운 색상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영국 폴딩바이크 전문 브랜드 브롬톤(Brompton)은 블랙에디션의 두번째 버전으로 새로운 색상 조합을 출시하였다.
브롬톤 블랙에디션은 도심 속 사이클리스트로부터 영감을 얻어 탄생된 것으로, 브롬톤 본연의 컬러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 블랙 컬러 부품들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시리즈다.
브롬톤의 이 에디션은 지난 2015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어오고 있으며, 2018년 시즌 모델로 터키시그린, 블랙라커 색상이 추가되었다.
또한, 기존 모델 중 라임그린과 라군블루 색상이 제외되어, 2018년 시즌 블랙에디션 모델부터는 블랙, 오렌지, 터키시그린, 블랙라커 등 4가지 색상으로 만날 수 있게 된다.

색상 추가 외에도 브레이크 캘리퍼 부분이 업그레이드 되었다. 디자인은 더욱 심플해졌고, 피봇 베어링이 개선되어 제동력이 향상되었을 뿐 아니라, 암과 슬롯의 길이를 늘려 정비성도 향상되었다. 또, 앞/뒤 브레이크의 호환이 가능해진 점도 장점이다.

브롬톤의 블랙에디션에 터키시그린과 블랙라커 색상이 새롭게 추가된다.

스탠다드 색상의 터키시그린


프리미엄 색상의 블랙라커



기존 블랙에디션에서 오렌지와 블랙 색상만 18년 모델로 이어지며, 2018년 시즌 모델에는 블랙, 오렌지, 터키시그린, 블랙라커 색상으로 블랙에디션이 출시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 http://sanbadasport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