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롬톤, FAG 바톰브라켓 자발적 리콜 실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폴딩바이크 전문 브랜드 브롬톤(BROMPTON)은 자체 테스트에 의해 지난 2014년 4월부터 2017년 5월까지 생산된 브롬톤의 BB(바톰브라켓)가 파손될 위험(0.02%, 아시아 지역에서 발생 사례 없음)이 있기에 리콜을 실시하기로 했다.
이것은 FAG에서 공급을 받은 BB의 액슬이 국제 안전 기준에는 부합하나, 브롬톤 자체 안전 테스트 기준에는 미치지 못한다는 이유에서 결정된 리콜이다.
이에 따라 해당 부품에 대한 자발적 리콜을 실시하며, 브롬톤의 자체 테스트의 기준에 합당한 BB로 교체하게 된다.
이번 리콜에 대상되는 제품은 시리얼 번호 1403284144 ~ 1705150001 사이에 해당되는 자전거이며, 프레임에 부착된 시리얼 플레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콜 시행은 긴 추석연휴로 인한 물류 지연으로 인해, 오는 10월 16일부터 진행되며, 구매처 또는 가까운 브롬톤 대리점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리콜의 대상 여부는 관련 웹사이트(https://www.brompton.com/recall)에서 시리얼번호와 연락처를 기입하여 확인할 수 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