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그란폰도월드시리즈 일정 발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UCI는 2018 시즌 그란폰도월드시리즈(Gran Fondo World Series, 이하 GFWS)의 일정을 발표했다. 아시아는 일본 니세코(Niseko)와 인도네시아 빈탄(Bintan)에서 GFWS를 참가할 수 있으며, 2018년 그란폰도월드챔피언십 대회는 이탈리아 바레세(Varese)에서 열린다.

2018년 UCI 그란폰도월드시리즈의 일정이 발표되었다.

GFWS는 일반 동호인의 자격으로 참가할 수 있는 UCI 대회로, 최근 열정적인 로드 라이더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UCI에서 운영을 하기 때문에, 기본 수준 이상의 대회 운영을 경험할 수 있고, 세계적으로 수준급 라이더들과 함께 실력을 겨룰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각 GFWS에서 상위 성적을 거둔 라이더들은 그란폰도월드챔피언십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올해의 월드챔피언십은 8월 30일부터 9월 2일에 이탈리아에서 열린다.

GFWS는 동호인이 참가할 수 있는 UCI 대회로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아시아에서 열리는 GFWS의 일정은 아래와 같다.
- 투르 드 빈탄(인도네시아 빈탄) : 3월 23~25일
- 니세코 클래식(일본 홋카이도) : 7월 7~8일


다른 GFWS 일정은 그란폰도월드시리즈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그란폰도월드시리즈 : http://www.ucigranfondoworldserie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