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 2018 풋웨어, RP 시리즈보고 이벤트 참여하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시마노(SHIMANO)가 새로워진 2018 버전 풋웨어 라인업을 공개했다.
로드 퍼포먼스 라인업인 RP시리즈 중 최상급인 RP9와 RP7W(여성용), RP5와 RP5W(여성용) 모델이다. 

시마노는 2018 로드 퍼포먼스 라인업인 RP시리즈를 소개했다.

플래그쉽 모델인 RP9는 양방향 미세조절이 가능한 IP1 보아다이얼과 벨크로 스트랩을 적용시켜 깔끔한 외관과 빈틈없는 조임 기능을 동시에 만족시켰다. 카본 컴포지트 아웃솔에 유연한 인조가죽으로 제작되며, 힐컵이 보강된 것이 주요 특징이다.
RP7의 여성용 RP7W는 장거리 라이딩에 최적화된 착용감을 위해 탄력적인 합성 피혁으로 제작하며 카본 합성 아웃솔이 적용된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RP5는 솔기가 없는 일체형 갑피 구조이며, 보이지 않는 와이어 배선으로 미세 조정이 가능한 보아 L6다이얼이 적용된다.
RP5의 여성용 RP5W는 날렵한 디자인이 포인트다. 솔기 없는 갑피 구조와 조임 시스템은 동일하고 표준적인 여성의 발 사이즈를 고려한 핏이 구현됐다. 

플래그쉽 모델 RP9

RP9의 다른 컬러 시리즈

장거리 라이딩에 최적화된 RP7의 여성용 RP7W

합리적인 가격대의 RP5

RP5 화이트 색상

RP5 보다 날렵한 디자인이 강조된 여성용 RP5W

RP5W 네이비 색상


MTB 슈즈 및 케쥬얼 슈즈도 일부 변화되어 등장한다.
크로스 컨트리 디자인의 XC5는 레이스 업 버전으로 제공되고, 엔듀로 모델인 ME3과 ME2는 색상의 종류가 달라진다. 캐주얼한 CT5 스니커즈는 SPD 또는 시마노 클릭R 페달 시스템이 적용돼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게 했다. 

레이스 업 버전으로 변화된 XC5

XC5의 컬러 시리즈

변화된 ME2 컬러 시리즈

ME3의 컬러 시리즈

SPD 또는 시마노 클릭R 페달 시스템이 채택되는 CT5 스니커즈

다양한 색상의 CT5

CT5 시리즈의 아웃솔.
일반 워킹 및 자전거 라이딩이 모두 가능한 디자인으로 적용된다.


RP시리즈 구매하고, 후기 남겨 선물받자

나눅스네트웍스는 시마노 RP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여 소셜미디어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구매 제품 사진과 구매 후기를 공유하면 된다. 전체공개로 설정되어야 하며, 필수 해시태그는 #SHIMANO(또는 #시마노)와 #RP***(모델명) 이어야 한다.

시마노 RP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여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실시한다.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www.nnxsport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